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8월 3일(월)부터 제한적 운영 확대
작성자
성환도서관
작성일
2020.07.30
조회수
736
첨부파일목록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은 정부의 거리두리 단계별 기준 및 실행방안 발표에 따라 83()부터 도서관을 제한적 확대 운영한다.

 

이번 확대 운영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른 주민불편 최소화를 위한 조치로, 기존에 운영해 온 도서 대출반납 및 회원가입 서비스

외에 자료실과 열람실 좌석 이용이 가능하다.

 

,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열람 좌석은 30% 이하로 운영하며, 열람실의 경우 도서관 출입구에서 번호표를 배부하여 선착순 지정 좌석제로 운영한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 기간 종료시까지 자료실과 열람실을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휴관일을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로 변경하여 운영한다.

 

도서관 제한적 운영 확대에 따라 도서관 전 직원들은 철저한 방역을 위해 자료실과 열람실을 매일 2시간 간격으로 환기하고, 1회 이상 소독을 실시하여 이용자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 도서관 부분개관 확대 운영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불편이 해소되길 바라며, 철저한 방역 및 예방수칙을 준수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서관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나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