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당진도서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강
작성자
당진도서관
작성일
2020.10.19
조회수
460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2-2.보도자료(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강).jpg - 1.83 MB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6그림책의 힘을 시작으로 21일까지 하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8종을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하반기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영유아 대상 가족과 함께하는 책놀이’, ‘책을 읽고 조물조물’, 초등학생 대상 자신감 뿜뿜! 발표력 쑥쑥!’, ‘오조봇 동화코딩’, ‘마인드맵으로 한국사 읽기’, 지역주민과 어르신 대상 그림책의 힘!’, ‘실버보드게임’, ‘스마트폰의 활용이 있다.

 

프로그램 운영 시 거리두기를 위해 인원을 10명 내외로 제한해 모집했으며, 가림막 설치, 실별 소독, 손소독제 비치, 수강생 마스크 제공 등 방역관리를 철저히 하며, 향후 코로나 상황이 악화될 경우 전체 강좌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전환해 유연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공진숙 관장은 상반기에 프로그램을 거의 운영하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적은 인원으로라도 운영하게 되어 지역주민의 학습 욕구에 숨통이 트인 것 같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문의 041-352-5918, https://djlib.cne.go.kr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