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학교도서관 연계 사업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
작성일
2021.05.10
조회수
48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순회전시운영).jpg - 79.83 KB

찾아가는 도서 전시, ‘책으로 만나는 코로나 시간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달 간 금산중앙초 학교도서관에서 찾아가는 도서 전시를 운영한다.

 

 

책으로 만나는 코로나 시간을 주제로 로드킬, 우리 길이 없어졌어요, 우리 여기 있어요. 동물원, 마지막 코뿔소등 도서 1325권의 꾸러미를 구성하여 학생들에게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학교도서관 순회 전시는 도서관에 찾아오기 힘든 원거리 소외 지역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계획하였다.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중·고등학생, 학교 선생님과 직원들을 위한 일반도서 꾸러미도 준비되어 있어 희망 시 순회전시와 이용이 가능하다.

 

   이 행사를 준비하고 추진한 담당 사서는 학생들이 주제 도서에 대해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게 준비하였다.”, 여행과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학교에 마련한 전시회로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