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하반기 학교지원프로그램 ‘한 달에 릴레이 한 책읽기' 운영
작성자
유구도서관
작성일
2022.10.04
조회수
418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한달릴레이한책읽기).jpg - 414.84 KB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

하반기 학교지원프로그램 한 달에 릴레이 한 책읽기' 운영

 

충청남도유구교육지원청유구도서관(관장 이정숙) 이달부터 11월까지 구산초를 시작으로 마곡초, 호계초 등 3개 학교로 한 달에 릴레이 한 책읽기를 운영한다.

 

한달에 한책읽기 수업은 상반기에 3개교에서 성황리에 운영하였다. 또한 이번 수업은 사전 신청학교 대상으로 미미의 스웨터」「다함께 마니또」「알사탕등 도서 3으로 꾸러미를 구성하여 3주간 학생들에게 편하게 읽을 수 있도록 도서관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전달하고 4주째 3주간 읽은 도서에 대한 강사를 파견하여 아이들에게 독후 활동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충청남도평생교육원 평생학습부에서 지원하는 배움을 잇다 강사지원을 통해 도서관에 찾아오기 힘든 원거리 소외 지역에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하반기 학교지원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지원하게 되었다.

 

신청한 학교 선생님은 하반기에도 도서관에서 직접 도서와 관련 독후활동을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코로나19상황에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yglib.cne.go.kr) 또는 전화(041-841-1196)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