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독서 행사 ‘내 손으로 쓴 박완서의 문장’ 운영
작성자
홍성도서관
작성일
2021.02.17
조회수
45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독서 행사-내 손으로 쓴 박완서의 문장).jpg - 466.80 KB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2(독서 행사-내 손으로 쓴 박완서의 문장).PNG - 97.81 KB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홍성도서관(관장 윤민경)은 오는 28일까지 독서 행사 내 손으로 쓴 박완서의 문장을 진행한다. 박완서 작가의 작품을 읽고 마음에 와 닿은 문장이나 소개하고 싶은 문장을 손글씨로 적어 공유하는 이벤트다.

 

직접 쓴 손글씨를 도서관 종합자료실에 제출하거나, 손글씨 사진을 도서관 홈페이지 온라인독서행사 게시판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손글씨 응모작은 박완서 작가의 작품들과 함께 전시된다. 32일 추첨을 통해 응모작 중 3점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박완서 작가의 책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홍성도서관 북큐레이션 <홍도북스: 이 달의 작가>의 일환으로, 박완서 작가의 타계 10주기를 기리기 위해 작가의 작품을 비롯한 관련 책들을 도서관 1층 종합자료실에서 전시 중이다.

 

윤민경 관장은 손으로 쓰는 문장은 힘이 있다이번 행사를 통해 이용자들이 좋은 문장을 손으로 적으며 마음에 새기고, 다른 사람의 손글씨를 읽으며 박완서 작가의 작품을 새롭게 만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홍성도서관은 올해 매달 이 달의 작가를 선정해 북큐레이션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작가의 작품을 필사하며 책을 더 깊이 읽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 또는 전화(632-286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