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온통 북세권’순회문고 참여기관 모집
작성자
성환도서관
작성일
2021.03.09
조회수
47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온통 북세권 순회문고 참여 안내문.jpg - 646.15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34일부터 온통 북세권순회문고서비스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순회문고는 시간이나 거리의 제약으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기관이나 지역단체를 대상으로 책을 가까이에서 읽을 수 있는 환경인 북세권 조성을 위해 도서를 1개월 최대 100권까지 대출해주는 연중 운영 서비스이다.

 

대출도서는 기관에서 희망하는 도서목록을 사전에 신청하거나 혹은 사서가 주제별· 대상별 도서를 선정하여 제공하고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은 팩스(582-4955)나 메일(sol9153@cne.go.kr) 신청서를 보내면 순회문고 지정 후, 택배 또는 방(선택가능)을 통해 도서를 대출할 수 있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주민들이 독서를 통해 힐링하고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나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2021 온통 북세통 순회문고 안내문 1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