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3월의 책 독서 퀴즈 이벤트 운영
작성자
홍성도서관
작성일
2021.03.10
조회수
496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 사진(3월의 책 독서 퀴즈 이벤트).PNG - 1.57 MB

충청남도홍성교육지원청홍성도서관(관장 윤민경)은 오는 30일까지 3월의 책 독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의 책으로 선정된 도서 김상욱,떨림과 울림(동아시아), 시빌 들라크루아,내 어깨 위의 새(소원나무)를 읽고 문제를 푸는 독서 행사다.

 

3월의 책 두 권은 도서관에서는 물론 충청남도교육청 통합전자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전자책 플랫폼 밀리의 서재에서도 대출해서 읽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책을 읽고 도서관 자료실에 비치된 독서 퀴즈를 풀어 응모함에 넣거나, 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문제를 확인하고 정답을 게시글로 올리는 방법 두 가지이다. 331일 문화가 있는 날에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을 선정,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독서 퀴즈는 엄선된 책을 이용자에게 추천하는 동시에 책을 읽고 책 속 내용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생각을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한편 홍성도서관은 올해 매달 이달의 책을 선정해 독서 퀴즈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slib.cne.go.kr) 또는 전화(632-286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