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작성자
문헌정보부
작성일
2021.03.31
조회수
525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안내 사진.jpg - 178.25 KB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57회 도서관주간 행사 13종 운영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김낙현)4월 한 달 동안 책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지역 문화를 만들기 위해 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한다.

 

본 사업은 한국도서관협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당신을 위로하는 작음 쉼표 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다채롭게 꾸며진다. 나는 오늘도 책모임에 간다, 숲 속 재봉사의 꽃잎드레스최향랑 작가와의 만남, 반납을 잊은 그대에게, 추억의 뽑기 속 2021 운세 등 13종으로 삶의 쉼표와 독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전 연령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책 읽는 즐거움과 가치를 적극 홍보하여 지역주민의 책 읽는 분위기를 만드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는 오늘도 책모임에 간다강연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414()까지 평생교육정보시스템(https://www.cnall.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cle.cne.go.kr) 공지사항 또는 문헌정보부(629-2076)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