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운영위원회 정기회와 청렴 틈새교육 실시
작성자
금산도서관
작성일
2021.03.31
조회수
440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사진(청렴 틈새교육 강의).jpg - 6.68 MB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20213312021년 금산도서관운영위원회를 개최하면서 금산교육지원청 청렴교육강사(총무팀장 강대구)을 초청하여 청렴 틈새교육을 함께 실시하였다.

 

  이번 금산도서관운영위원회 정기회에서는 자료기증에 대한 절차 등을 운영 규정에 신설하고 2021년도 도서 제적과 폐기 안을 원안가결하였다. 회의에 앞서 실시한 청렴 틈새교육으로 운영위원회 위원들과 직원 모두 청렴한 나라가 행복한 나라임을 깨닫고 도서관 운영도 청렴할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강의실을 상시 소독하며, 좌석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발열 체크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실시하였다.

 

  도서관 운영위원회 김평기 위원장은 책과 독서문화가 지역인재를 육성하는 기반이 되니 그만큼 도서관의 발전이 중요하다. 장서구성과 환경개선을 위하여 우리 같이 노력해야 해야 할 것이다.”고 말하고,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도 도서관운영을 위하여 관계 직원들의 노고가 많았다.”고 격려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