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꽃 말고 도서관주간 즐겨봐요!
작성자
당진도서관
작성일
2021.04.05
조회수
61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10-2.보도자료(도서관주간 행사).png - 284.46 KB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은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공연, 강연,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임지형 동화작가와의 만남>을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해 당진 면천의 오래된미래동네책방에서 14() 오후 430분에 초등학생과 학부모 14명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온라인 가족 인형극 공연 <토끼의 재판>17() 오후 1시에 유튜브로 생중계해 집에서도 누구나 편하게 재미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독서 이벤트로 빙고 미션을 완성하는 <도전! 당진도서관 책빙고!>, 자유롭게 시 한 편씩 뽑아갈 수 있는 <()타임>, 책표지와 어우러지는 포즈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하는 <책인지 나인지 챌린지>, 주제도서와 체험키트가 담긴 책보따리를 대출하는 <토도즐 책보따리>, 대출자를 대상으로 하는 <독서다짐인형을 드려요~>,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정기간행물 나눔 마당>, <연체자 해제> 등이 있고, 도서관주간 내 가입하는 신규회원에게는 도서관 가방도 증정한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도서관 내에서 <나만의 특별한 옷> 원화 전시와 사서가 골라주는 북큐레이션 <틀림이 아닌 다름>도 운영한다.

 

공진숙 관장은나들이도 쉽지 않은 요즘 도서관주간 행사를 즐기며 잠깐이나마 위안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문의 041-352-5918, https://djlib.cne.go.kr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