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설렘 가득한 생태체험 운영
작성자
문헌정보부
작성일
2021.04.05
조회수
565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 관련사진(동화속생태교실).jpg - 634.47 K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설렘 가득한 생태체험 운영

-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으로 활기 가득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김낙현)은 지역의 유아, 학생, 학부모·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지난 39일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에 운영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유아 대상 오감발달 책놀이3, 학생 대상 북툰 웹툰 창작교실5, 학부모·지역주민 대상 스페인 여행, 인문학을 만나다9종으로 총 17종이다.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병행하여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하며, 지역민의 인문학적 소양 함양과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동화 속 생태교실 프로그램은 4월을 맞아 대면방식으로 전환하여 그동안 추위와 감염병 등으로 움츠려 있던 아이들이 실외에서 아름다운 우리 지역의 자연을 직접 체험하는 신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 참여 학생의 보호자 유씨는 아이들이 밖에서 안전하게 활동 할 수 있게 돼서 너무 좋다. 들떠있는 아이를 보니, 내가 더 신난다.”며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cle.cne.go.kr) 또는 문헌정보부(629-207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