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 제57회 도서관 주간 운영
작성자
금산도서관
작성일
2021.04.08
조회수
467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홍보 안내문(도서관주간).jpg - 309.12 KB

-새봄, 새롭게 독서의 시작을 금산도서관에서-

 

   충청남도금산교육지원청금산도서관(관장 박찬희)57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오12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체험:내마음을 담은 컵받침 만들기 전시: 독서회 봄벚꽃시화전, 그림책원화, 나는 너의 반려동물·오프라인 북큐레이션 코로나, 시간을 되묻다학교도서관 순회전시 자료실 행사: 신규가입자 기념품 배부, 과년호잡지 책드림행사, 전자도서관 우수이용자 상품 전달, 평일 도서관 이용자 DVD대출, 도서관주간 기간 대출정지 해제 등 도서관을 알리고 이용 활성화를 위한 내용으로 마련되었다.

 

 

   이용자맞이에 맘이 급한 벚꽃이 피어나 해마다 진행하는 봄벚꽃 시화전도 덩달아 서둘러 금산도서관 앞 금산천길에서 펼쳐지고 있다. 도서관 주간행사가 끝난 후에도나는 너의 반려동물에 관련된 도서는 온·오프라인 동시에 한달간 전시되고, ‘코로나 시간을 되묻다라는 주제로 선정된 도서는 학교도서관으로 순회전시를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박찬희 관장은 도서관이 코로나19가 길어져 도서관 발걸음 멈추었던 지역주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쉼이 되길 기대한다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 수칙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kslib.cne.go.kr) 또는 전화(041-753-471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