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작성자
보령도서관
작성일
2021.04.12
조회수
631
첨부파일목록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57회 도서관주간 행사 풍성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을 표어로 다양한 행사 운영-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관장 장보람)은 제57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당신을 위로하는 작은 쉼표 하나, 도서관이라는 주제로 강연 3, 전시 2, 독서행사 5종의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강연 3종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7세 유아 및 초등학생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생태특강 씨앗은 무엇이 되고 싶을까?’, 초등학생 1~4학년 대상 유설화 작가의 슈퍼거북과 함께하는 신나는 책놀이특강, 학부모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코로나19 시대 부모교육 특강 부모 역할도 훈련이 필요하다이다.

 

또한, 그림책 원화전시 나 홀로 버스(남강한 글그림, 도서출판 북극곰)’, 온라인 북큐레이션 작가의 책을 소개합니다(유설화, 박완서)’를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독서 행사는 5종 중 2종은 오프라인으로 3종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회원가입 및 대출자 기념품 증정 이벤트 다독익선(多讀益善)’, 어린이 도서 부록 무료나눔 부록 보따리’, 온라인 도서 선물 이벤트 책으로 전하는 마음’, 온라인 이용자 공감 이벤트 내 마음의 한 줄’, ‘어린이 도서탐정! 청구기호를 찾아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보령도서관장(장보람)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지역 학생들과 주민들이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행사를 동시에 마련하였으며, 보령도서관이 지역주민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홈페이지(https://brlib.cne.go.kr) 또는 전화(T.041-934-092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