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아산도서관 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 문화가 있는 주간 도서관 DAY 운영
작성자
아산도서관
작성일
2021.04.14
조회수
392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4월 도서관DAY.jpg - 734.54 KB

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 문화가 있는 주간 도서관 DAY 운영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아산도서관(관장 손영금)은 다양한 참여형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민들의 도서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문화가 있는 주간 <도서관DAY>를 운영한다.

 

매달 새로운 문화예술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도서관 DAY는 다가오는 426() 비대면 수업으로 클레이아트와 테라리움을 혼합한 활동으로 <집에서 놀아요! 내가 만드는 작은 정원 이야기>를 진행한다.

 

수강생은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에서 41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사항은 아산도서관 홈페이지(https://aslib.cne.go.kr/) 또는 전화(041-541-102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담당자는 도서관에서 문화·예술과 연계한 다양한 행사 운영으로 지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이용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도서관은 휴관일을 일요일로 변경하여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월요 독서행사 및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