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서천도서관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서천도서관, 서천도서관과 다독 多讀해요!
작성자
서천도서관
작성일
2021.04.16
조회수
380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2021년 1분기 다독자).jpg - 1.15 MB

서천도서관과 다독 多讀해요!”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서천도서관, 20211분기 우수 다독자 시상

 

 충청남도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만희) 서천도서관은 20211분기 우수 다독자 6명을 첫선정하고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책 읽는 모습을 모범적으로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에게 독서활동을 독려하고, 서천 지역주민의 책 읽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선정기준은 20211월부터 3월까지 도서관 도서대출회원을 대상으로 도서관리시스템 통계를 통해 관외 대출권수가 가장 많은 이용자들을 아동, 청소년, 성인 부문으로 나누어 2명씩 선정하고, 선정된 우수 다독자들에게 상장과 상품권을 수여하였다.

 

 1분기 우수 다독자로는 아동부문 하수아, 임교운 청소년부문 유진, 조환희 성인부문 우영균, 안소희 등 총 6명이 선정됐다.

 

 이 가운데 성인부문 수상자 우영균 이용자분은 3개월 간 총 149권을 대출해 도서관 이용자 중 가장 많은 책을 빌려 도서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953-1518, 담당자 이주희,) 또는 서천도서관 누리집 (https://sclib.cne.go.kr)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