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가을 독서로 이끄는 다양한 행사에 눈길
작성자
문헌정보부
작성일
2021.09.01
조회수
59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2021년 독서의 달 행사 사진.jpg - 1.24 M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가을 독서로 이끄는 다양한 행사에 눈길

- 2021년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길재환)은 책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지역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2021년 독서의 달 9월 한 달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이하여 모든 연령층이 고루 참여할 수 있는 주제로 낭독 낭만 특별 강연, 이상한 동물원 팝업북 만들기, 책과 식물로 평온한 하루, 집 안 정원 꾸미기, 어린이 글쓰기 낭독, 미래로 보내는 도서관 엽서, 도서관 나무에 소원 책갈피 달기 등 11종으로 꾸며진다.

 

온라인으로 운영되는 강연에는 KBS 서혜정 성우, ‘이상한 동물원이예숙 그림책 작가, 식물 큐레이션 브랜드 심다이주연 대표, 숭례문학당 오수민 작가가 함께하여 가을 독서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 글쓰기 낭독 등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주민은 916()까지 평생교육정보시스템(https://www.cnall.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s://cle.cne.go.kr) 또는 문헌정보부(629-2076)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