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가을 바람 타고 당진도서관으로 책마실 가요~
작성자
당진도서관
작성일
2021.09.02
조회수
66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17-2.보도자료(독서의 달 행사).png - 246.52 KB

가을 바람 타고 당진도서관으로 책마실 가요~

 

 

 

- 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관장 공진숙)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어깨펴기, 가슴펴기, 책도펴기란 주제로 강연, 전시, 이벤트 등 총 12종의 행사를 펼친다.

 

강연으로 11()에는 6~9세 가족 12팀을 대상으로 그림책 내 친구 브로리이사랏 작가와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29()에는 초등 1~2학년 12명을 대상으로 식물을 주제로 키즈 북클래스를 운영한다.

 

전시로는 도서관 로비에 그림책 <기이한 DMZ 생태공원> 원화 전시와 함께 어린이자료실 <우리 고유의 전통과 풍습>과 일반자료실 <인문학 / 글쓰기와 말하기>를 주제로 사서가 골라주는 북큐레이션을 9월 한 달 간 선보인다.

 

이벤트로 11일에는 식물을 주제로 한 비밀 책과 체험키트를 대출하는 <토요일 도서관이 즐거워 책보따리>, 29일에는 대출자 뽑기 이벤트 <즐거움이 수북수북>, 9월 중에는 도서관 인스타그램 오디오북 인증 이벤트와 연체자 구제 행사 <퍼미션 투 대출>, 부문별 다독자 시상 <대출 올림픽>, 책 읽는 가족 선정, 이용자 설문조사 등을 진행한다.

 

공진숙 관장은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쳤던 일상에 당진도서관에서 마련한 독서의 달 행사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충청남도당진교육지원청당진도서관 문의 041-352-5918, https://djlib.cne.go.kr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