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 독서의 달 엄마표 영어 학습법 특강 진행
작성자
예산도서관
작성일
2021.09.09
조회수
740
첨부파일목록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

독서의 달 엄마표 영어 학습법 특강 진행

 

충청남도예산교육지원청예산도서관에서는 2021년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영어 학습법 특강 <초등학교부터 시작하는 엄마표 영어, 어떻게 가르칠까?>를 진행하였다.

 

<초등학교부터 시작하는 엄마표 영어, 어떻게 가르칠까?>는 도서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의 저자 누리보듬(한진희) 강사를 초청하여 초등학생 자녀 학부모 35명을 대상으로 9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다.

 

강사는 특강에서 8년간 자녀에게 영어를 직접 가르치면서 얻은 엄마표 영어에 관한 노하우를 설명하며 최근 코로나로 발생한 영어 교육의 공백에 관한 고충, 그로 인해 늘어난 엄마표 영어의 다양한 사례를 안내했다. 강연 중 수강생들은 평소 자녀 영어교육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나만의 책 만들기, 크림아트 만들기 등 독서의 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예산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yslib.cne.go.kr/) 및 예산도서관(335-263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