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남부평생학습관, 혁신은 계속되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01.20
조회수
1536
첨부파일목록

◈ 충청남도남부평생학습관(관장 전양호)은 2006.1.16(월)에 전 직원을 대상으로 1월 혁신「학습의 날」을 운영하였다.

◈ 올 들어 첫번째인 학습의 날에는 새롭게 수립된 「2006년도 혁신업무 추진 계획」에 대한 전 직원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을 시작으로 혁신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자체「혁신 마일리지제」추진에 대한 배경과 기본방향등을 바탕으로 전 직원의 의견 수렴에 의한 평가지표를 마련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 또한, 학습의 날을 시작하기에 앞서 한 직원의 ‘병아리, 세상 밖으로...’란 제목의 주제발표를 시작으로 한층 더 흥미롭고 자유스럽게, 그야말로 전 직원이 학습하는 분위기로 이끌어졌다.

◈「배우는 기쁨, 나누는 즐거움, 미래를 선도하는 남부평생학습관」을 비전으로 내세우고 있는 남부평생학습관은 앞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공모를 통해 新혁신로드맵을 작성하기로 하였고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고객중심 혁신활동을 위한 혁신과제 발굴 및 실천에 한층 더 힘을 모으기로 하였다.

◈ 남부평생학습관 전양호 관장은 “혁신 확산 ․ 정착 단계에 들어선 올해도 지난해 추진결과 잘된 점은 더욱 장려하고, 부족했던 점은 적극적으로 보완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행복한 배움터를 만들기 위한 식지 않는 혁신의지”를 당부하였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