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2006 한 해 영화와 함께~
작성자
관리부
작성일
2006.03.08
조회수
1479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영화상영(남부평).jpg - 22.93 KB

- 남부평생학습관,「작은 영화관」운영 -

  충청남도남부평생학습관(관장 전양호)은 급변하는 사회ㆍ문화환경 속에서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에게 2006 한 해 주말과 방학기간동안 육체와 정신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여가선용의 공간, 「작은 영화관」을 문헌정보관 3층 디지털영상관에서 운영한다.

 「작은 영화관」은 ‘방학특선영화상영’, ‘주말극장’, ‘영화로 보는 책 읽기’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청소년, 지역주민 및 학습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우수영화를 상영하는 문화공간이다.

  우수영화는 시기별로 문헌정보관 3층 디지털영상관에서 14:00~17:00 상영되는데 첫째 ‘방학특선영화’는 겨울ㆍ여름방학기간동안에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우수영화를, 둘째 ‘주말극장’은 상반기(3~6월)ㆍ하반기(11~12월) 토ㆍ일요일에 지역주민과 학습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건전한 가족오락 영화를, 셋째 ‘영화로 보는 책 읽기’는 독서의 달(9월)ㆍ문화의 달(10월)에 청소년을 대상으로 문학작품을 영화화한 DVD를 상영할 예정이다.

  충청남도남부평생학습관은 지역주민과 학습관 이용자에게 반복되는 일상생활의 틀에서 벗어나 생활의 여유와 심신(心身)재충전의 문화공간 제공 및 청소년에게 명작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을 상영하여 책과 더욱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