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우수다독자 시상식 개최
작성자
성환도서관
작성일
2021.09.17
조회수
72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우수다독자 사진.jpg - 146.40 KB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

 

9월 독서의 달 우수다독자 시상식 개최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성환도서관(관장 최남주)20219월 독서의 달을 맞아 17일 동아리실에서 다독자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독서에 대한 흥미와 동기를 부여하고 책 읽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선정기준은 20209월부터 20218월까지 1년간 대출권수가 가장 많은 일반, 중고생, 아동 직급으로 나누어 3명씩 선정해 이들에게 상장과 상품을 전달했다. 특히 책을 좋아하는 이용자에게 지역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서쿠폰을 상품으로 마련하여 지역서점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일반부문 한명애, 박익균, 박선미 아동부문 김하준, 김하온, 박정환 중고생 부문 강다현, 김하진, 박유찬 등 총 9명이 수상했다.

 

최남주 성환도서관장은지역주민들의 독서 의욕을 높이고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매년 다독자를 선발해 시상할 계획이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성환도서관 홈페이지(shlib.cne.go.kr) 또는 전화(581-996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