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 부여도서관, 거리두기 지키며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작성자
부여도서관
작성일
2021.09.24
조회수
63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1. 9. 보도사진(하반기 프로그램 개강).jpg - 2.55 MB

부여도서관, 거리두기 지키며 하반기 프로그램 개강

- 9월부터 다양한 배움의 장 열어 -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관장 김도연)2021년 하반기 프로그램프랑스 자수(9. 14. 개강), 교과연계 독서코칭(9. 14. 개강), 문인화(9. 15. 개강), 에니어그램으로 보는 우리 아이 속마음(9. 17. 개강), 왕초보 ABC 기초영어(9. 17. 개강) 강좌를 개강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여 운영된다. 대면 수업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좌석 거리두기 배치, 투명칸막이 설치, 수업 전후 소독 및 세정제 청소, 마스크 착용, 환기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 중이다.

 

개강 첫날, 학습자분들의 눈빛은 어려움 속에서도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는 설레임으로 가득했다. 또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수업을 이어가겠다는 다짐도 했다. 프랑스 자수 강좌에 참여하신 박○○님은 선생님께 자수를 배우는 이 시간이 너무 행복하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2월 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835-2509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