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고객을 왕으로, 친절을 습관처럼 -고객 맞이 서비스 실천의 날 운영-
작성자
관리부
작성일
2007.03.14
조회수
115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서비스실천1(D).jpg - 241.38 KB

충청남도남부평생학습관(관장 김규동)은 2007.3. 14(수)에 「평생학습서비스헌장 실천의 날」을 운영하여 전직원이 참여하여 고객 맞이 서비스를 실천하였다.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실시하는 평생학습서비스헌장 실천의 날 행사는 평생학습서비스헌장 선서식을 시작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을 향한 다짐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는 기회로 삼고, 이어 서비스 실천 교육을 통해 인사법과 안내방법, 인원 배치 등에 대한 안내 후, 방문객에 대한 서비스를 실천한다.
 
  이번 행사는 행사로 그치지 않고 시대의 변화와 국민의 요구에 부응, 공무원의 최고 덕목이자 존재가치인 친절서비스에 대한 마인드를 가지고 실습을 통해 몸에 베인 습관이 되어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또한 학습관의 서비스헌장에 대한 고객들의 인지도 향상과 친절봉사 행정으로 기관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미지 제고를 도모하고자 추진되었다. 봄이지만 아직 쌀쌀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직원들 모두 참여해 시종일관 밝은 미소, 상냥한 인사와 안내로 학습관을 찾은 고객의 아침을 즐겁고 상쾌하게 시작하게 하여 남부평생학습관의 고객접점 서비스 실천을 향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남부평생학습관 김규동 관장은 “전 직원이 한마음 되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평생학습 제공 및 서비스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