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고객맞이 친절서비스 실천
- 작성자
- 관리부
- 작성일
- 2007.05.23
- 조회수
- 1080
- 첨부파일목록
-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052201.jpg - 250.34 KB
<사진설명> 남부평생학습관(관장 김규동)은 22일「평생학습서비스헌장 실천의 날」을 맞아 친절서비스를 몸에 익히기 위한 고객맞이 친절서비스를 실천하였다.
고객 맞이 서비스 실천의 날 운영
충청남도남부평생학습관(관장 김규동)은 22일「평생학습서비스헌장 실천의 날」을 맞아 친절서비스를 몸에 익히기 위한 고객맞이 친절서비스를 실천하였다.
학습관의 서비스헌장 실천의 날 행사는 매월 둘째 주에 실시되며 이번 행사는 친절마인드를 가진 내부 강사를 통하여 학습관을 찾은 고객에게 친절하고 정감 있게 인사하며 안내하는 방법을 교육받은 후 각자 맡은 위치에서 직접 서비스를 실천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형식적인 행사로 그치지 않고 시대의 변화와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여 몸에 베인 친절로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 도와주고 베푸는 행정이 되도록 반복하고 지속하여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실천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남부평생학습관 김규동 관장은 “전 직원이 고객을 내 가족처럼 최우선하며 밝은 얼굴로 먼저 친절하게 다가가는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행정서비스를 실천해 달라."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