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2021년도 평생학습주간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행사 마련
작성자
평생학습부
작성일
2021.10.29
조회수
755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평생학습주간 안내문.jpg - 1.84 MB

 

2021년도 평생학습주간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행사 마련

 

- 모든 학습자들이 참여하고 행복한 평생학습주간 운영 -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원장 길재환)2021년도 평생학습주간(11. 1.~11. 7.)을 맞이하여 체험 프로그램과 이용자 이벤트 행사를 마련해서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 도자기 핸드페인팅 캘리그라피와 함께하는 공예 프리저브드 플라워 아트 천연이끼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내가보는 충남교육청평생교육원 풍경 그리기를 운영하여 매년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에서 운영하던 체험부스를 대신하여 체험 프로그램으로 공백을 채울 계획이다.

 

또한 평생교육원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 10월 한 달간 출석률 100%인 유아·학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도전 출석 왕!⌟ △장애인 학습자와 다문화 학습자를 위한 마음으로 통해요⌟ △동아리와 성인프로그램 이용학습자들이 참여한 평생학습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여 모든 학습자 참여하고 같이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길재환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평생학습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 행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평생교육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