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쾌적한 화장실로 탈바꿈!
작성자
관리부
작성일
2008.01.16
조회수
889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0801161.JPG - 53.05 KB

- 고객의 화장실 이용 편익 증대 -




 충남교육청 남부평생학습관(관장 김규동)에서는 지난해 연말 낡고 답답했던 화장실을 이전보다 훨씬 깨끗하고 쾌적하게 개선함으로써 하루 1,000여명이 넘는 이용자들의 편의에 한껏 부응하고 있다.




 새롭게 확 바뀐 화장실 실내공간은 이용하는 이용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번지게 만들고 있다. 그림, 좋은 글귀 등이 화장실 벽면을 장식하고 있고 조용하게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 등은 한 단계 품격 있고 쾌적한 화장실의 면모를 보여 주고 있다. 또한 1층 여자 화장실 옆에 그동안 아기와 함께 학습관을 이용하면서 아기의 수유 때문에 불편을 겪었던 어머니들을 위해 수유실을 별도로 만들어 놓음으로써 어머니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학습관을 자주 이용하는 한 시민은 “지난해 연말 화장실 공사 기간 동안 옆건물의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이 좀 불편했는데, 지금의 깨끗한 화장실을 보면 그 불편했던 기억이 한순간에 싹 사라질 정도로 너무나 좋다."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시설환경면에서도 나날이 발전하는 학습관에 고마운 마음을 가진다고 말했다.




 남부평생학습관은 지난해 아동․유아 자료실 확장 리모델링에 이어 화장실 환경개선, 창문 커텐 교체 등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시설환경 개선에도 더욱 노력함으로써 지역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문화공간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