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2022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작성자
해미도서관
작성일
2022.08.01
조회수
377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2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사진1.jpeg - 1.24 MB
파일 다운로드 2022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사진2.jpeg - 1.29 MB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해미도서관,

 

2022년 여름 독서교실 운영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해미도서관(관장 윤병훈)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의 5~7세 유아 대상으로 1일부터 12일까지 여름 독서교실 프로그램 여름아, 그림책 읽자!’를 운영한다.

 

이번 여름 독서교실은 81일부터 2주간 월,,금요일마다 1시간씩 진행된다. 수업은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그림책을 선정하여 함께 읽기, 생각 나누기 및 관련된 독후활동 놀이로 이루어진다. 특히 어린이의 독서 흥미 증진을 위하여 나만의 수족관 만들기, 씨앗 가게 꾸미기 등의 체험 활동 등이 더불어 진행될 예정이다.

 

수업에 참여한 어린이는 친구들과 그림책을 함께 읽고 놀아서 재미있고 매일 도서관에 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병훈 관장은 어린이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책과 도서관을 친숙하게 여기고 가까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누리집(hmlib.c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해미도서관(688-0351)으로 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