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공지사항

열린마당 >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2022년 교직원 대상 평생교육 프로그램 강사 공개 모집
작성자
평생학습부
작성일
2022.10.04
조회수
2334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2년교직원평생교육프로그램(헤어미용초급)강사모집공고문및제출서류양식_221004_게시용.hwp 첨부문서 바로보기 52.50 KB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 공고 제 2022-27호

 

2022년 교직원 대상 평생교육 프로그램(헤어미용 초급) 

강사 공개 모집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과 함께 2022년 교직원 대상 평생교육 프로그램(헤어미용 초급)을 이끌어 갈 우수한 강사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2. 10. 4.

 

충청남도교육청평생교육원장

 

 

1. 모집분야

  - 교직원 대상 평생교육 프로그램 1종(헤어미용 초급)

 

   운영 일정: 2022. 10. 13.(목) ~ 12. 15.(목) / 매주 목요일 17:30~19:30, 총 10차시

   운영 대상: 천안, 아산지역 교직원 10명

   운영 장소: 미정(참여자 분포를 고려하여 추후 결정)

   운영 프로그램: 헤어미용 초급

    - 커트 개요 및 이론, 커트 기본기법 및 손질법 실습 등

 

 

2. 모집방법 및 기간 

  가. 모집방법: 담당자의 이메일을 통하여 신청서류 접수

  나. 모집기간: 2022. 10. 4.(화) ~ 10. 6.(목), 3일간

 

3. 지원자격: 본원 운영규정 제24조에 의거, 다음 각 호 중 하나 이상의 조건을 갖춘 자

  가. 강의 관련 분야의 연구 및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나. 강의 관련 분야의 자격증을 소지한 자

  다. 해당 분야에 수상 경력이 있는 자

  라. 대학의 해당 학과를 졸업한 자

  마. 해당 분야의 강의 경력이 있는 자

4. 결격사유

  가.「아동복지법」제29조의 3(아동관련기관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나.「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아동ㆍ청소년 관련기관등에의 취업제한 등)에 해당하는 자

  다. 기타 학생 보호 및 원내 안전 유지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자

 

5. 제출서류 

 가. 제출 전 필수사항

   - 강사 등록 신청 :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

      ※ 이미 등록되어 있는 경우 생략

 나. 강사 등록 신청 후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증빙자료(학력, 경력, 수상경력, 자격증 사본 등) 각 1부 (증빙서류 없는 기록은 인정하지 않음)

   - 강의계획서(가급적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기재)

   - 자격증 취득과정 취득정보(자격증 취득 프로그램만 해당) 

     ※ 제출양식 : 본원 홈페이지 및 평생교육정보시스템 공고 게시글에 공고문과 함께 첨부되어 있음

     ※ 시스템에서 승인된 강사에 한해, 증빙자료 생략 가능(다만 이력서 상 시스템 최종 승인 이후 추가된 부분은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함)

     ※ 충청남도교육청 소속 19개 평생교육기관·도서관 강의 경력 증빙자료는 생략 가능

 

6. 제출방법: 담당자의 이메일로 신청서류 제출

  - 평생교육 프로그램 담당자 이메일 주소: misology@cne.go.kr

     ※ 상기 이메일은 수신확인이 되지 않음

 

7. 강사료 지급 기준

  - 회당 1시간 6만원, 추가 1시간당 3만원(2시간 9만원)

  ※ 해당 강의지역 거주자 1만원, 타 시‧군 거주자 2만원 교통비 별도 지급(증빙자료 제출 시)

 

8. 강사 선정 절차

  가. 선정 방법 : 서류 심사

  나. 합격자 발표 : 2022. 10. 7.(금) 이후, 합격자에 한해 문자메시지가 개별 발송(발표일은 변경될 수 있음)

 

9. 유의사항

  가. 메일 제목은 ‘프로그램명-강사명’으로 명시하여 제출 바랍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 계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본원 운영규정 제15조 3항에 의거,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 될 경우, 또는 등록인원이 모집 정원의 60% 이하인 경우는 해당 프로그램을 폐강하여 운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평생학습부로 문의 바랍니다.(☏ 041-629-2047)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