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16~18일 3일간, 평생학습발표회 개최
작성자
총무부운영자
작성일
2008.12.08
조회수
183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평생학습발표회전단지.JPG - 1.10 MB



추위 녹이는 따뜻한 축제한마당

- 16일(화)~18일(목) 3일간 평생학습 발표회 개최 -


  충남교육청 서부평생학습관(관장 송해철)에서는 오는 16일(화)~18일(목)까지 3일간에 걸쳐 학습관 강당 및 전시실 등에서 「평생학습인 하나되는 날」이란 주제로“2008년 평생학습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한  수강생들의 발표의 시간뿐만 아니라 각급 학교, 서부지역 도서관, 평생학습유관기관 등 다양한 기관과 지역, 계층의 평생학습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특히 발표회 일자별 테마를 정하여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는 발표마당, 전시마당, 체험마당들이 운영될 예정으로,


  첫째날(16일,화) “I♡SEOBU"에는 14시 기천무예단과 이샤네앙상블, 유니크 유스오케스트라 개막축하공연, 18시 평생학습 수강생발표회 및 플루트오케스트라, 색소폰연주단, 서주목 밴드의 초청공연이 열린다.


 둘째날(17일, 수) “세대공감의날”에는 10시 동화구연과 황혁진의 마술공연, 14시 석림초 희망관에서 도전!독서골든벨, 14시 유치원ㆍ어르신들의 발표회 및 어머니합창단, 늘푸른악단 등의 초청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마지막날인 18일(목) “사제교감의날”에는 16시 중,고등학생 및 교직원 댄스동아리 등이 공연을, 이어 교사국악관현악단, 학생 Take off, USB밴드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3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아울러 발표회 3일 동안 평생학습동 강좌실에서 초크아트, 자동차풍선, 리본아트 등의 체험 카페가 운영되며, 3층 전시실에서는 수강생ㆍ학생ㆍ교직원 작품전시회가, 4층 전시실에서는 서예작품전, 미술협회작가전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공연 및 전시 관람의 기회가 적은 연말에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각종 공연과 체험이 넘치는 평생학습발표회에 온 가족이 참여하여 뜻 깊은 한해를 마무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좋을 듯하다.


첨부 : ‘평생학습인 하나되는날’ 발표회 행사 전단지 1부.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