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고교졸업예정학생 평생교육프로그램 실시
작성자
총무부운영자
작성일
2008.12.12
조회수
1492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고교졸업예정자대상정보처리기사자격증과정운영.jpg - 201.85 KB


수능이후 더 바빠진 고교졸업예정학생들

- 고교졸업예정학생대상 평생교육프로그램 실시 -


  충남교육청 서부평생학습관(관장 송해철)에서는『학교 및 학생지원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15일(월)부터 부석고, 서산고  고교 졸업예정자(3학년) 110여명을 대상으로 피부미용 등 맞춤형 학교방문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능 이후의 시간을 활용하여 고교 졸업예정 학생들의 능력개발을 지원하고자 실시되는 이번 강좌는 학생들의 이동 등의 불편사항을 고려하여 학교가 희망하는 일정에 맞춰 강사가 직접 학교를 방문하여 실시하게 된다.


  학교방문 프로그램은 12.15~24일까지 10일간 매주 월~토요일 10:00 ~ 12:00까지 매일 2시간씩 진행되며, 예비대학생을 위한 피부관리 방법과 천연화장품 제조방법, 파워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표현방법을 배우게 된다.


  『학교 및 학생지원 평생학습 프로그램』또는 『고교졸업예정자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에 대해선 서부평생학습관 평생학습부(☎668-0049, 0043)로 문의 하면 된다.


  ※ 사진 자료는 고교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정보처리기능사 취득과정』수업모습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