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우리 고객과의 첫만남은 이렇게...
작성자
총무부운영자
작성일
2009.04.30
조회수
1440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4.30(전화친절도).jpg - 122.28 KB

1162- 서부평생학습관, 전화친절도 조사 직속기관 1위 -


 충남교육청 서부평생학습관(관장 송해철)은 2009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직속기관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충청남도교육청이 지난 3.16~3.23까지 6일간 도교육청, 지역교육청, 직속기관등 39개 기관을 대상으로 모니터요원이 기관별 6회 통화를 실시하여 조사내용 항목마다 단계별로 평가를 실시하였다.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평점은 최초수신상태(20점), 응대태도(50점), 연결상태(10점), 끝맺음(10점), 만족도(10점)으로 배점 가중치를 두어 1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조사하였으며 서부평생학습관은 기관전체(39개기관)에서는 2위 직속기관(11개기관)에서는 1위를 차지하여 작년도 상위권 입상에 이어 이번 조사에서도 친절도 향상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도교육청은 이번 평가에서 우수기관 및 직원에 대해서는 기관표창을 실시하고 부진기관 및 직원에 대해서는 친절도향상 재교육 및 인사상의 불이익을 주겠다고 밝혔다.  


 서부평생학습관 총무부 관계자는 「이번 전화친절도 조사를 통하여 소속 직원들의 자기점검 기회 제공뿐만 아니라 민원인에 대한 서비스 교육행정을 지향하는 기관으로 거듭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