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세대공감 프로젝트‘우리 마을 가족여행단’참가자 모집
작성자
공주도서관
작성일
2023.05.30
조회수
320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우리마을_가족여행단_포스터.pdf 첨부문서 바로보기 3.66 MB

 

 

 

가족과 함께 걷고 마주치는 우리지역 공주!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 세대공감 프로젝트우리 마을 가족여행단참가자 모집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공주도서관(관장 윤석용)에서는 가족과 함께 마을체험을 통해 온 세대가 함께 감정을 공유하는 세대공감프로젝트 우리 마을 가족 여행단에 참가할 가족을 530()부터 모집한다.

 

공주시 강남지역 구도심인 제민천 주변의 다양한 공간들을 함께 걷고 마주치는 마을체험을 매개로 한 가족 간 세대 소통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우리마을 가족여행단은 617() 마을 책방지기와 함께하는 제민천 따라 걷는 문화도슨트를 시작으로 7월 1() 청년 화가와 함께 하는 오일 파스텔 드로잉 체험, 78() 가야금 연주자와 함께하는 가야금 연주&만들기로 지역 청년 작가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다.

 

우리 지역 공주에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고 어우러질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에는 공주지역의 조부모·부모·자녀 3대로 이뤄진 초등학생을 포함한 5가족 2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반드시 3회 모두 참여가 가능한 가족만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 또는 041-855-71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