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상반기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뮤지컬 관람 실시
작성자
학생교육문화원
작성일
2023.06.01
조회수
391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뮤지컬 관람.jpg - 2.82 MB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

즐기며 공감하는 공연 문화 체험 확대를 위한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대상 뮤지컬 관람 실시

 

  충청남도교육청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현섭)61()부터 2()까지 2회에 걸쳐 상반기 예술 아카데미 수업을 들은 수강생 60여 명을 대상으로 문화원에서 자체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슴뭉클 명품 기획공연 중 하나인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뮤지컬 단체 관람을 실시하였다.

 

  예술아카데미는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예술 강연 기회를 제공하여 생활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한 예술분야 전문 강좌로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세계 미술 기행과 클래식 이해 분야 4개 강좌를 총 16회 운영하여 지역주민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530놓칠 수 없는 명작 속 클래식시와 만난 클래식을 진행해 주신 조희창 음악평론가는인간이 아름다운 이유는 예술을 창작하고 즐기기 때문이다. 예술이라는 풍요로움이 여러분 인생에 항상 함께하길 바란다.”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수강생들은 2개월여 동안 쌓아온 인문학적 소양과 더불어 마지막을 체험중심의 생생한 예술 공연 관람으로 한 학기 수업을 마무리하였다.

 

  예술 아카데미는 하반기에도 지속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문헌정보부(904-6833)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