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 2023년 풍성한 독서의 달 행사 준비
작성자
보령도서관
작성일
2023.08.25
조회수
285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 독서의 달 안내문.png - 508.94 KB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보령도서관(관장 김남희)2023년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펼쳐보자 책도, 꿈도라는 주제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마련하였다.

 

특강 및 체험 행사는 94() 보령 관내 초등학교로 찾아가는 김명석 작가 초청 강연 꿈꾸는 그림책을 시작으로 96() 오후 2시는 도서관 속 작은 예술 도자기 핸드 페인팅 체험을 98() 오후 2시는 어른들을 위한 밤코 작가의 그림책 이야기를 준비하였다.

 

또한 자료실에서는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공동사업 이 책의 지은이는 당신입니다. 필사의 공간 사서의 책상, 연체 해제 이벤트 연체 지우개, 15권 이상 대출이용자에게 선착순 기념품을 증정하는 오늘도 다독다독, 책을 많이 빌려 가는 이용자에게는 다독자 시상을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시 행사로는 은소홀 작가의 5번 레인 그림책 원화 전시, 도서관 그리고 사서란 주제로 사서 추천 도서 전시, 보령도서관 소장 책 표지 전시도 할 예정이다.

 

밤코 작가와의 만남 및 도자기 핸드 페인팅 체험 신청은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을 통해 선착순 접수 중이며, 독서의 달 행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https://brlib.cne.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934-0929)로 문의하면 된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