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 청양도서관, 세대공감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토론 운영
작성자
청양도서관
작성일
2023.09.06
조회수
278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붙임 2. 첨부사진 1.jpg - 466.37 KB
파일 다운로드 붙임 2. 첨부사진 2.jpg - 1.58 MB

청양도서관, 세대공감 가족과 함께하는 독서토론 운영

- 9월 독서의 달, 도서관에서 풍부한 행사를 즐겨요 -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청양도서관(관장 김도연)함께 책 읽기-가족 독서토론행사를 99일 토요일 10:30부터 진행한다.

 

 이번 가족 독서토론은 2023년 남부권역 공동사업으로 청양에서는 마음버스2세대 이상의 한 가족이 읽고 독서토론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가족은 4가족으로 3세대가 참여하는 가족을 포함하여 모두 12명이 참여한다.

 

 이 밖에도 청양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토요일(9. 2) 똥자루 굴러간다’/ 김윤정 작가, ‘나는 괴물이다’/ 최덕규 작가를 제로 1인극 공연을 진행하였고. 다음주 토요일(9. 16)은 오전에는 도서관 브루마블!’, 오후에는 디즈니 영어 특강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서관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정말 유익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 아이들에게는 더 깊고 넓은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양육자에게는 새로운 시각을 배우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9월 독서의 달 행사 안내는 도서관 누리집(cylib.cne.go.kr), 자료실 문의(041-943-0875)로 가능하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