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 부여도서관, 3대가 함께 토론하고 케이크 만들기
작성자
부여도서관
작성일
2023.09.13
조회수
465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3.9.11.보도사진(3대가 함께 토론하고 케이크 만들기).jpg - 442.70 KB

 

“3대가 함께 토론하고 케이크 만들기!”

 

- 충청남도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

 

독서의 달 맞아‘3대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책 읽기운영 -

 

 충남부여교육지원청부여도서관(관장 오규연)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9‘3대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책 읽기를 운영했다.

 

 ‘3대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책 읽기는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과 연계한 ‘2023년 세대공감 함께 한 책 읽기사업의 일환으로, 부여도서관은 우리가 케이크를 먹는 방법을 가족이 읽고 여러 가족이 책에 대한 생각을 서로 공유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조부모를 포함한 6가족 18명이 참여하였으며,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책에 대한 한 줄 평 작성과 독서토론을 하고 가족이 함께하는 케이크를 만들며 3대 구성원의 가족들이 서로 생각을 나누고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 가족 중 문해프로그램 수강생이기도 한 고정순 어르신(학력인정 1단계)여러 가족이 함께 와서 좋은 시간을 같이 보내서 좋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으며, 아들 권혁만씨 또한 어머니랑 단 둘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이 거의 없었는데 이번 기회로 가족들과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더 소통하게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