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교육청통합도서관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제목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 『나는 괴물이다』 최덕규 작가와의 만남 운영
작성자
총무부
작성일
2023.10.26
조회수
136
첨부파일목록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보도사진] ‘그림책 몸짓 공연’ 최덕규 작가와의 만남 운영.jpg - 2.73 MB

 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성인성)은 2층 생각마루에서 금풍어린이집, 리벤하임 몬테소리어린이집 6~7세 85명을 대상으로 최덕규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고 25일(수) 밝혔다.

 

  ‘그림책, 몸짓 공연’은 10월 24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그림책 작가 6명의 책을 주제로 작가가 직접 음악과 이야기, 몸짓 언어라는 표현 언어로 1인극 공연을 펼치고 가면, 멋진 나, 보석 거북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 활동도 함께 진행하는 공연이다.

 

  최덕규 작가는 그림책 「커다란 손」으로 2022년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했으며 작가가 직접 만든 소품을 활용한 1인극 공연과 그림책이 만들어지지는 과정을 포함한 어린이들의 독서 흥미를 높이는 풍성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남부평생교육원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24일 최덕규 작가의 「나는 괴물이다」를 시작으로 31일 정해영 작가의 세계의 가면 이야기, 11월 7일 김준영 작가의 「할아버지와 순돌이는 닮았어요」, 14일 소윤경 작가의 「내가 기르던 떡붕이」, 21일 김경희 작가의 「신통방통 세 가지 말」, 28일 김윤정 작가의 「똥자루 굴러간다」공연이 실시될 예정이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